아기 기저귀 하기스 국민기저귀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아기 기저귀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바로 하기스 국민기저귀입니다. 왜냐하면 가성비가 육아에 있어서 끝판왕이기 때문입니다.  육아를 처음 시작할 때에 제일 접하기 쉬운 기저귀가 하기스입니다. 

하기스 기저귀 기본 사진
국민 육아 아이템입니다.

하기스 기저귀에대한 생각

하기스에는 기저귀의 종류가 나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저렴한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다른 종류의 기저귀가 있지만,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물론 비싼 걸 쓰면 기저귀발진이나 이런 것에 그나마 덜 생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써보지도 않고 바로 비싼것만 고집하기에는 지금 육아에 있어서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갑니다. 아기를 키우는데 제일 걸림돌이 바로 돈입니다. 이것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육아 아이템에 대한 고민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처음에 저희는 팸퍼스 기저귀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때는 하기스도 아니었고, 일반 중소기업의 기저귀를 사용하였는데 자로 기저귀 발진이 생겨서 저희는 걱정하는 마음에 팸퍼스를 알게 되었고 팸퍼스 기저귀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저귀 발진이 다 없어졌습니다. 이게 저희 첫째의 이야기 인데 팸퍼스 기저귀를 사용하다 보니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드는 걸 알았습니다. 저희의 벌이가 좋으면 모르겠는데 이 기저귀의 지출이 생각보다 많다 보니 신경을 안쓸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둘째부터 생각한게 바로 이 하기스 기저귀 였습니다. 더욱 비싼 모델도 많지만 저희는 일단 써보고 안 맞으면 바꾸자라는 생각을 했기에 일단 제일 낮은 단계부터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둘째는 제일 낮은 단계를 사용하였는데 전혀 다른 이상이 없었습니다.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사용하기도 전에 비싼제품만 고집했다면 영원히 모르고 지나갔을 문제였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저렴한 제품도 아기에게 잘 맞는 제품이 있다는 것을 저희는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육아는 템빨 이러면서 추천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저렴한 제품도 충분하다는 것을 저희는 둘째를 키우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

하기스 기저귀를 검색하시면 그나마 저렴한 것이 바로 이 보송보송 팬티입니다. 그런데 가격만 보고 무시할 수 있는 기저귀는 아닙니다. 다름 대기업 제품이라  많은 테스트를 거치고 데이터를 확보하여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아이가 아니라면 대부분 맞을 겁니다. 

 

그런데 사용해 보기도 전에 무조건 비싼 제품 남들이 다 즐겨 쓰는 제품을 검색하다 보면 가격이 높은 제품들만 찾게 될 것입니다. 그런 것에 휘둘리지 않고 일단 여러 제품을 써보게 되신다면 절대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저귀라는 품목이 언젠가는 다 지나쳐갈 상품이기는 합니다. 그런데 이왕사용할 것이면 더 비싼 것을 사용한다는 생각에 대해 저는 반대입니다.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 기저귀 발진

저희 둘째는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만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저귀 발진은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 부부는 이 부분에 대해 대단히 후회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첫째는 저희 나름대로 조심한다고 저렴한 제품은 사용을 안 해봤기 때문입니다. 하기스를 사용해 보고 별 다른 이상이 없다고 확인했으면 저희는 그렇게 많은 비용은 사용하지 않았을 겁니다

 

물론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 시리즈 제품이 완전 싸구려는 아닙니다. 하지만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제품 중에 이만큼 가성비가 있는 제품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지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꼭 고려를 해봐야 하는 상품인 것입니다.

 

기저귀 발진은 기저귀의 이유도 있지만 그 아기의 피부 민감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 민감도에 따라 비싼 기저귀를 사용해야 할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처음부터 비싼 제품이 아니라 여러 종류를 사용해 봐야 알 수 있는 겁니다.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 기저귀 사용후기

저희 둘째는 지금까지 6단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은 허리를 조여주는 부분이 약간 딱딱하다는 느낌이 있는 것인데 넉넉한 사이즈로 사용하게 되면 이 부분도 딱히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기저귀는 메이커가 중요한 게 아니라 아기에게 제일 잘 맞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포스팅을 쓰는 이유는 기저귀으 거창한 장점이 아니라 아기를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을 해봐야 한다는 취지로 작성한 것입니다 그 첫 발걸음을 바로 이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로 해보시라는 겁니다.  오늘도 육아에 힘쓰시는 많은 부모님들에게 응원을 드리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